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 굽네 신메뉴 불금치킨 후기 with 에그타르트🍗

반응형

🍗내돈내산 굽네 신메뉴 불금치킨 후기 with 에그타르트🍗

 

 

 

유튜브를 보다가 광고로 불금치킨이 나오는거 보고 너무 먹고 싶어서 에그타르트와 함께 시켜봤습니다!

 

 


가격

 

치킨만 18000원

에그타르트와 함께 21800원

 


 

 

이렇게 배달이 왔습니다~!

두근두근..

 

 

 

 

치킨, 오매불맛 소스, 치킨 무 , 콜라가 함께 오네요.

오매불맛 소스는 나중에 치밥할 때 뿌려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불금 치킨을 먹어 본 후기를 말해보자면, 일단 치킨이 매운편 입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매워지는 맛입니다.

굽네치킨의 볼케이노랑 비슷하게 매운편인데, 맛의 차이점은 불금치킨이 좀 더 불맛이 나는편 같습니다~!

 

 

 

 

그래서 매울 때 마다 에그타르트를 먹었는데, 솔직히 치킨집에서 파는 에그타르트라서 기대를 많이 안했어요.

근데 기대이상으로 맛있더라고요ㅎㅎ! 

약간 kfc에서 파는 에그타르트와 비슷한 느낌이에요.

 

 

 

이렇게 계란이 몽글몽글 촉촉해요 ㅎㅎ

 

 

 

나중에 퍽퍽살 뜯어서 밥이랑 같이 섞고 오매불맛 소스 뿌려서 비벼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소스는 살짝 달콤하면서 매콤합니다.

 

 

오랜만에 치킨 먹는거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에그타르트랑 같이 먹으니까 단짠단짠 조합으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불금치킨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21.10.17 - [리뷰] - [리뷰]🍴맛있는 태리로제떡볶이 리뷰🍴

 

[리뷰]🍴맛있는 태리로제떡볶이 리뷰🍴

🍴태리로제떡볶이 리뷰🍴 갑자기 로제떡볶이가 땡기길래 배달어플을 켰습니다! 신x, 엽x, 배x.. 등등 웬만한 떡볶이 브랜드에서 나온 로제떡볶이 다 먹어봤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 태리로제떡

cherryboom5.tistory.com

 

반응형